본문 바로가기
유럽현지소식/이탈리아여행필수정보

이탈리아 B&B, 호스텔 위생 숙박환경 때문에 형사책임과 벌금형

by 유럽현지소식 2023. 4. 4.
반응형
밀라노 투데이 현지 미디어 보도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 경찰은 연초 최근에 외국인 숙박업 단속기간 작전에서 한 외국인이 운영하는 민박집, 호스텔, B&B홈스테이를 적발했다. 이번에 적발된 밀라노 중앙기차역의 호스텔은 여관을 불법으로 운영하는 것 외에 이 호스텔의 위생환경과 숙박 환경이 너무 열악하여 현지 미디어에 크게 이슈가 되었다. 이번 외국인 호스텔 불법 영업단속과 더불어 위생환경 문제로 호스텔의 책임자는 형사책임을 지게 될 수도 있다고 현지 미디어는 보도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이 외국인이 운영하는 호스텔은 밀라노 중앙역 근처의 VIA Scarlatti에 위치해 있으며 호스텔을 운영하는 외국인은 이탈리아인으로부터 임대받아 운영을 하고 있었으며 호스텔에는 각방에 3개의 2층 침대가 있었으며 총 6명을 한방에 받았다.

 

현지 경찰이 적발하여 검사했을 당시 4명의 외국인 고객이 거주하고 있었으며 호스텔 내 취사가 가능하지만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위생상태 문제와 주방과 침실과 매우 가깝게 있어 숙박 규정에 적합하지 않다고 전했다. 이번 외국인 불법 호스텔 운영 단속으로 59세의 외국인 남성은 불법 호텔 개설 불법 숙박시설 운영으로 행정 처벌을 받게 되며, 주거환경과 위생문제로 경찰은 숙박객 학대에 대한 형사책임을 물을지 여부를 평가하여 처벌한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