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ziàrio/대중교통파업

이탈리아 11월 27일 월요일 대중교통 총 파업

by 유럽현지소식 2023. 11. 25.
반응형
2023년 11월 27일 이탈리아 전역에서 대중교통 파업이 있다고 현지미디어는 보도했다.

이탈리아 대중교통파업

이번파업은 이탈리아 전국적으로 열리는 파업으로 이탈리아 전역에서 대중교통 파업을 예고했다. 밀라노 지역은 지역파업을 한지 얼마 안 돼 또다시 파업으로 대중교통 이용에 시민들의 불편과 영향이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파업 기간 동안에는 지하철, 버스, 트램을 포함한 밀라노지역운수회사 ATM이 운영하는 모든 대중교통운송 차량이 해당되며 오전 8시 45분부터 오후 3시 오후 6시만 운행을 보장하고 그 외 시간 동안 밀라노지역의 대중교통이 전면 운행 중단된다. 밀라노 교통당국은 이번 파업을 인지하고 상황에 맞춰 조정된 운행보장 시간을 발표하기로 했으며 밀라노 시민들에게 파업으로 인한 교통편 상황에 대해 알렸다.

 

이탈리아 북부의 코모 - 블루나트 케이블카 운영조합도 파업에 동참해 코모 쪽 여행객들의 불편이 예상되고 일대 지역의 버스운수회사 직원도 파업에 참여하기로 하여 많은 노선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했다. 이번 파업으로 운행중단가능성이 있는 노선은 201, 220, 222, 230, 328, 431, 433등의 노선이 운행중단에 직면했다 이번 파업은 이탈리아 3대 노조가 연합하여 파업시위를 하기로 했다고 현지미디어는 보도했다. 

 

이번 전국적인 이탈리아 파업시위는 노동자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이달 말까지 계속 파업시위가 계속될 것이라고 노조는 말했다. 이탈리아의 교통관리국은 주민들에게 변경된 시간표를 숙지하고 대중교통이용에 주의를 당부했다. 이탈리아를 여행하고 계획하는 여행객들은 이번 파업으로 인한 불편한 대중교통이용을 최대한 미리 숙지해서 여행계획 준비를 해야겠다.

이탈리아 대중교통 파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