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현지소식/유럽여행필수정보

유럽에서 가성비 제일 좋은 슈퍼마켓 브랜드는?

by 유럽현지소식 2023. 10. 25.
반응형
유럽여행 이탈리아여행 한 달 살기 유행하면서
유럽 현지에 장기로 묵는다면
꼭 알아야 가성비 현지 슈퍼마켓 브랜드.
장기여행, 한 달 살기 여행, 유럽에서 생활비, 식비를 줄여줄 저렴한 슈퍼마켓은?

고물가, 고유가 모든 물가 생활비가 점점 오르고 있다. 여행의 트렌드가 바뀌어 유럽여행 한 달 살기를 하거나 전 세계에서 장기로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유럽 이탈리아에 유학을 오거나 장기여행을 하게 된다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 마트의 물가, 제일 저렴한 유럽의 슈퍼마켓에 대해 알아보자. 많은 종류 레벨의 슈퍼마켓이 있지만 이번에 소개하는 마켓은 가성비 가격이 제일 좋은 곳이다.

 

 유럽 이탈리아에서 제일 가성비 좋은 슈퍼마켓

유로스핀

1위 EUROSPIN

일상에서 쓰이는 대부분의 물건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 제일 저렴하고 가성비로 소문난 혹은 주머니사정이 가벼운 사람들이 이용한다는 이미지도 있지만 이탈리아 현지 미디어 추천에 따르면 이탈리아에서 가장 싼 슈퍼마켓을 이용한다면 1년에 3,000유로의 소비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걸로 나타났다. 지역마다 편차가 있지만 유로스핀은 저렴한 가격과 가성비를 주력으로 내걸고 나름 인기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슈퍼마켓 체인기업이다. 지역에 따라 좋은 브랜드 제품 및 신선한 식자재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2위 LIDL

가성비가 뛰어나고 가격도 저렴하며 중소도시에 많이 포진해 있다. 반제품과 식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유럽 이탈리아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아시아지역 음식 식품을 찾기 쉽다. 특히 LIDI의 제빵 구역은 정말 다양하고 다채로운 종류의 빵을 구입하기 좋다. 집이나 슈포마켓 앞에 비치된 전단지로 가격세일정보를 확인한다면 시기에 따라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장을 볼 수 있다.

3위 ALDI

ALDI마켓과 LIDL마켓은 비슷한 이름과 비슷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할인 슈퍼마켓으로 브랜드 스타일과 가격전략등이 비슷해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곳이다. 하지만 알디 매장은 규모가 LIDL보다는 소규모이고 상품의 수량과 특정한 상품을 찾을 때 디스플레이 구조가 부족하다. 알디는 주로 북부 이탈리아에 많은 매장을 소유, 포진하고 있어 이탈리아 중부와 남부로 여행이나 유학을 가게 된다면 알디매장은 찾아보기 힘든 것이 단점이다.

4위 IN'S

IN'S는 작은 소규모 지역에 주로 포지하고 있는 편의마트 중 하나로 아파트단지와 커뮤니티단지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규모는 소규모로 작지만 물건이 잘 갖춰져 있고 특히 냉동식품의 가격이 저렴하다. 제품은 창고처럼 진열되어 있고 품질도 상대적으로 높지 않지만 가성비가 뛰어나다. 인스 마켓은 회원카드제를 운영하고 있어 신청한다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장보기가 가능하고 멤버십 포인트등을 차곡차곡 모아 작은 제품이나 선물로도 교환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탈리아슈퍼마켓

728x90
반응형

댓글